::: IUCHEM :::
 


총 게시물 114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다음글  목록 글쓰기

LS산전, 국내 범용 드라이브 시장 입지 강화 선언

글쓴이 : Riushop 날짜 : 2019-12-02 (월) 09:12 조회 : 20

차세대 범용 드라이브 ‘G100’ 출시
국내 범용 드라이브 시장 입지 강화


산전.jpg

LS산전은 최근 차세대 범용 드라이브 G100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G100은 300만대 이상 판매된 LS산전 드라이브 대표 스테디 셀러인 iG5A의 후속 모델로 개발된 제품으로 200V/400V 0.4~7.5kW 용량을 기본으로 우선 출시 하였다. 확장 모델인 11~22kW 용량은 2020년 하반기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G100 시리즈의 특성은 크게 세 가지 컨셉으로 고객에게 어필하고 있다.
우선, 전기적 사양, 사용 환경 등 드라이브의 기본 성능이 크게 강화되었다. 스탠다드 제품 이상에서만 제공하던 HD/ND Dual Rating을 지원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V/F, Sensorless 등 모터 제어의 기본 성능에 충실하도록 최신 알고리즘이 적용된 S/W를 탑재하여, 에너지 효율이 증가 및 TCO 저감에 기여하였다. 또한, EMC 필터를 내장하여 추가적인 비용없이 노이즈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강도와 내열성이 한층 강화된 PPE 소재를 기구물에 적용하여 열악한 환경에서도 제품의 손상, 변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두 번째, 신뢰성 및 품질이 강화되었다. 개정된 UL 61800-5-1 규격과 MIL217Plus 기반 신뢰성 설계를 통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공고히 하였으며, 불필요한 부품 고장으로 인한 수명 단축을 피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기반으로 추정한 MTTF는 약 27년이 예상됩니다. 또한, G100 시리즈는 전 용량 자동화 공정으로 생산되어 공정 품질 오차를 Zero에 가깝게 하였다. 끝으로 고객 편의성이 강화 되었다. Dual Port EtherNet/IP 등 다양한 통신 옵션을 통하여 네크워크 구성이 용이하게 되었으며, 편리하게 Firmware/Parameter의 업/다운로드가 가능한 스마트 카피어 옵션을 제공한다. iS7/S100/H100 등 100시리즈와 같은 Parameter 구조를 가지고 있어, 기존에 LS산전 드라이브를 경험한 고객이라면 큰 이질감 없이 손쉽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 G100과 함께 출시된 PC Tool (DriveView 9)에서는 기존 제품의 설정 값을 G100으로 손쉽게 전환하는 컨버팅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LS산전은 G100 출시를 통해 국내 범용 드라이브 시장에서 입지를 보다 굳건히 하고자 하며 이를 위하여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Global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를 위해 보다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hi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