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분쇄기 분야 혁신적 선도제품으로 고객 접점 확대한다.

 

㈜이삭이엔씨, 2018 국제화학장치산업전 참가
세계적 수준 초미분 JET 기류 분쇄기 솔루션 공개… 화장품 및 제약시장 고객 어필 '강한 자신감'

 

www.iseng.co.kr

 

메인.jpg

<㈜이삭이엔씨 회사전경>

 

국내 세라믹, 제약, 화장품 분야에 해외유수 메이커의 초미분분쇄기 및 분체특성 측정기 등을 수입 공급하고 있는 ㈜이삭이엔씨(대표 정병홍)가 오는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국제화학장치산업전(Korea Chem 2018)에 참가해 다수의 해외 유명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는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화학장치산업전에서 "언제나 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고객 성공의 동반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약, 식품, 화장품 제조 등의 화학 관련 분야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삭이엔씨의 전시장 부스위치는 킨텍스 제2전시장 5홀 B114 Booth이며, 부스를 찾은 고객과 방문객에게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기종을 선정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컨설팅'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1997년 창사 이래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품질, 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초미분쇄기 분야에서 굵직한 스토리텔링을 써나가고 있는 ㈜이삭이엔씨. 회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국제화학장치산업전에서 보다 다양한 분야의 참관객들과 잠재고객들의 니즈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다수의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시장 확대는 물론, 4차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정밀화학기기 수요의 가능성을 타진하면서 타겟시장의 다변화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2017년 법인전환 ㈜이삭이엔씨로 새출발 선언
제품 라인업 다각화로 타겟시장 공략 가속화

 

 

사진1.jpg

 

<지난해 국제화학장치산업전에 참가한 (주)이삭이엔씨 정병홍 대표>

 

㈜이삭이엔씨는 AIR JET 기류 분쇄기 분야 세계적 리딩기업인 미국의 'The Jet Pulverizer社'와 일본 'Tsutsui Rikagaku Kikai社'의 국내 Sole Agent로서 창립 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분체와 관련된 국내 산업체와 국가연구기관 등에 ▲초미분 분쇄기를 비롯한 ▲분체특성 측정기 ▲ 초미분분급기 등 다양한 시험 및 생산용 기기를 공급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회사는 지난 1997년 '이삭엔지니어링'으로 창립해 이듬해인 1998년 'The Jet Pulverizer社'와 Air Jet Mill 솔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하면서 사업화 물꼬를 트기 시작해 2001년 'Tsutsui Rikagaku Kikai社'와도 계약을 체결하며 초미분 및 미분급 제품군의 다양화를 꾀하며 업력을 넓혀나갔다.
2005년에는 사업다각화 및 기업이미지 향상을 위해 '이삭이엔지'로 상호를 변경하고 수입제품의 공급 뿐 만 아니라 자체적인 R&D 역량까지 강화하는 전기를 마련했고, 그 결과 2015년 제약용 전문 집진기를 국산화하는데 성공하기까지 이르렀다. 특히 지난해 법인전환 후 사명을 지금의 ㈜이삭이엔씨로 변경하고 초미분 임가공 사업을 시작하여 Test 후 장비선정을 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리성을 제고하는 등 보다 새롭게 출발한다는 '환부작신(煥腐作新)'의 마음가짐으로 2018년을 시작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국제화학장치산업전 참가를 계기로 회사의 새로운 이름과 제품을 알리며 타겟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더욱 막강해진 'Micron-Master Jet Mill' 제품군 신규 라인업을 필두로 ▲초미분 분급기 ▲분체특성측정기 ▲안식각 측정기 ▲가사밀도측정기 ▲S i e v e Shaker 및 산화세륨(CeO2) 나노Powder 등 다양한 제품을 관련시장 고객들에게 소개하면서 분체분쇄 및 분산 분야 트렌드 리딩 컴퍼니로서 회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세계 최고 초미분 JET 기류 분쇄기 국내 독점 공급
화학장치산업전서 'Micron-Master Jet Mill' 출품

 

 

사진3.jpg

 

<Micron-Master Air Jet Mill>

 

이번 화학장치산업전에서 주목할 수 있는 출품 품목으로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초미분 JET 기류 분쇄기(Micron-Master Jet Mill)'를 꼽을 수 있다.
'초미분 JET 기류 분쇄기'는 미국 'The Jet Pulverizer社'의 대표적인 혁신제품으로 마하 2.5 이상의 초음속 기류에 의해 수백만의 입자가 강한 충돌을 일으켜 분쇄되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업계 최고수준의 내구성과 안전성 그리고 품질 완벽도를 지향하며 세계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Dual Chamber Orbital Micron-Master Liner는 세계특허를 획득한 독점적인 기술로서, 통상 S i n g l e chamber type에 비해 생산성이 20~50%까지 향상되는 우수한 기술 우위성을 보여준다. 제품은 특히 분급실 내에서는 공기의 단열 팽창에 의해 온도 강화와 건조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저융점 약열성 물질이나 흡습성 물질의 분쇄가 가능하다록 설계되어 있으며, Grinding Chamber 내에서의 고른 분포가 가능해 공정의 특성에 따른 Over loading 현상이나 Starving 현상 등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분쇄기 내의 분급효과에 의해 수 Micron으로부터 Sub-Micron 이하의 극 초립자 미분까지 얻을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제약 및 화장품 제조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구동부분이 별도로 없어 쉽게 분리되어 유지 및 세척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여러종류의 Liner인 Soft Rubber에서 Diamond hard Ceramic에 이르는 물질로 사용할 수 있어, 마모로 인해 발생하는 이물질의 유입을 방지할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기류에 의해 분쇄가 가능해 건조, 혼합, 분산이 용이하고, 불활성 유체를 사용해서 폭발물 및 금속 등 오염을 피해야 하는 공정에도 매우 적합해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을 찾는 수많은 제약 및 화장품 분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의 성공을 위해 함께 뛰는 최상의 동반자'
오랜 노하우 바탕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중간1.jpg

 


㈜이삭이엔씨는 이번 전시회 부스운영 부분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을 취할 방침이다.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로 화학/제약/화장품/세라믹 및 일반산업 분야에서 고객맞춤 토털솔루션을 생동감 있게 홍보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전시부스 내 상담 테이블을 확대 운영하여 부스 방문율을 높이면서 고객과 참관객들과의 스킨쉽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4일 간 치러지는 전시회 특성을 충분히 고려해 단 기간에 제품 홍보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부스의 구성 및 기획에서부터 근무인력의 전문화 및 고객 응대 마인드 함양 등에서도 세심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특히 전시장을 찾는 다양한 고객들과 보다 원활하고 긴밀한 스킨쉽이 가능하도록 Sample Test를 전개해 ㈜이삭이엔씨 부스를 찾은 고객 및 참관객들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그동안의 고객 성공·혁신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이삭이엔씨 정병홍 대표는 "이번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은 10회째를 맞이하는 만큼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는 점과 더불어 화학산업 뿐만 아니라 제약, 화장품, 실험실 관련 전시회가 합동으로 치러지는 특성을 십분 활용한다는 전략으로 다양한 고객들에 대한 맞춤형 제안력을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라며 "더욱이 신규 고객을 발굴을 위해서는 신뢰를 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전시장을 찾는 관련시장 고객들의 구매성향을 파악하는 동시에 새로운 성장동력 창출을 위한 혁신기술을 섭렵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하고 대응력을 강화할 수 있는 학습의 장으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덧붙였다.
"현재 ㈜이삭이엔씨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함께 뛰는 최상의 동반자'라는 경영 이념 아래 초미분쇄장비와 분급기를 통합적으로 설계하는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역량까지 갖춘 솔루션 프로바이더 기업으로 성공적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정병홍 대표는 회사의 비전과 가치를 이같이 소개하면서 "항상 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파트너쉽에 신의와 성실로 보답한다는 자세로 최고의 제품을 고객의 산업 환경과 요구사항에 맞게 공급하고 있다"면서 "이번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을 통해 전통적인 주력 제품군 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 니즈에 최상의 대응력을 갖춘 최신의 솔루션을 소개함으로써 더욱 다양해진 국내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응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