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l Plastics, IoT 전략으로 인적오류 감소"

TeelPlastics 사는 고객 맞춤형 압출 플라스틱 튜브와 프로필을 전문으로 한다. TeelPlastic는 고도의 숙련된 직원과 독특한 압출 제조 기술을 통해 탁월한 주문형 플라스틱 배관, 코어 및 프로파일로 명성을 쌓았다.
TeelPlastics 사는 60년 이상 맞춤형 압출 플라스틱 튜브와 프로필을 전문으로 제작해 왔다. 높은 수준의 숙련된 직원들과 독특한 압출 제조 기술을 통해, Teel은 그들의 분야에서 우수한 명성을 얻었다. 세계적으로 가장 큰 몇몇 회사들이 신뢰하는 Teel 플라스틱 제품들은 지열 파이프, 태양열 필름 코어, 건강 관리 튜브, 필름 코어, 코어 변환, 섬유 등에 사용된다. 부품, 산업용 튜브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출처: Manufacturing Tomorrow
번역: K-SmartFac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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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측 가능성으로 모든 부품 통합적 제어

TeelPlastics의 수석 프로그래머 오웬 그윈 씨는 "어떤 특정 제품이든 소비자가 직접 제작한 제품과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우리는 고객을 파트너로 생각하고,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개발하는 동안 고객이 협업할 수 있도록 초대했다. 이에 따라 제품을 더 빨리 완성하고 수요에 맞추어 혁신을 이룰 수 있었으며 미래의 요구를 예측할 수 있었다."
위스콘신 주 바라보에 있는 TeelPlastics 시설에는 하루 종일 다양한 시간대에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10개의 제조 라인이 있다. 각 제품에는 맞춤 조리법이 필요하다. 이러한 조리법에는 다양한 재료 입력, 장비, 가열 구성 요소 및 기타 변수가 포함된다. 레시피는 하루에 여러 번 바뀔 수 있고, 몇 달 동안 사용하지 않은 레시피는 새로운 주문이 들어오면 다시 나타날 수 있다.
이 모든 변수들은 인간의 실수가 조리법에서 벗어난 예를 빠르게 야기시켰다. 이러한 일탈로 인해 TeelPlastics는 운영자가 모든 부품을 전자적으로 제어하고 사람의 실수를 줄일 수 있는 솔루션을 찾게 되었다.
"하나의 요리법에 들어가는 많은 변수들이 있고, 우리 직원들은 한 번의 교대 근무 동안 여러 요리법을 기억하고 적용해야 하는 상호 작용을 하고 있다." "바이러스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직원들이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익숙하지 않거나, 제품 중간에 잘못 입력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로 인해 결함이나 제조 중단 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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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T전략으로 인적 오류 감소


TeelPlastics 경영진은 연결성, 데이터 액세스 및 확장성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경쟁 전략을 개발하여 IoT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들은 IoT작업을 가속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 파악을 먼저 시작했다.
여러 IoT오퍼링을 평가한 결과, 전부는 아니지만 비즈니스 측면, 프로토콜, 표준 등 필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많은 Teel Plastics 기계는 주문형으로, 공정을 더욱 복잡하게 만든다. 이는 곧 Allen-Bradley 및 Siemens를 포함한 공급 업체의 전 범위 PLC와의 대화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에는 사내 솔루션의 개발을 고려했지만, 결국 KerzerverEX®용 IoT게이트웨이가 모든 것을 가장 원활하고 안정적이며 하나의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필수 구성 요소들을 확장 가능하게 제어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TeelPlastic 라인 운영자는 키 웨어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활용하여 웹 인터페이스에서 IoT 게이트웨이로 20개 이상의 매개 변수가 포함된 미리 저장된 방안을 전송할 수 있다. 이 후, IoT 게이트웨이는 라인에 있는 기계에 명령을 분배하여 전달한다. 이는 이전의 수동 프로세스보다 훨씬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며, A l len-Bradley 및 Siemens를 포함한 여러 PLC에 장치 연결을 제공함으로써 Teel은 사람의 실수를 철저히 줄인다. 이러한 새로운 공정들을 통해, Teel은 설치 시간을 30% 단축했다.
"사물 인터넷(IoT)을 매장 전체에 통합함으로써 30~40번의 클릭과 기존에 외워야 했던 것을 버튼 한 번의 클릭으로 구현할 수 있었다." "IoTGateway로 작업하는 것은 원활합니다. 우리는 솔루션이 발전함에 따라, 한국전력공사는 무엇 이든 맡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Gwynne이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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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T 게이트웨이, 설치 시간을 30% 단축

TeelPlastics는 IoT게이트 웨이를 구현한 이후 제조 공정의 세부 사항에 대한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TeelPlastics 엔지니어들은 이러한 심층적인 플랜트 바닥 데이터로 다운타임을 줄인 다양한 변수를 테스트 할 수 있었다. Teel Plastics은 생산의 다양한 측면(예: 방의 온도)을 관찰하고 약간의 조정을 함으로써 솔루션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었다.
또한 표시기(예: 습도, 부품 마모)에 대한 데이터를 중앙 데이터베이스에 집계함으로써 운영자들은 예측 보수를 위해 장비를 모니터링하고,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게 하여 기업이 더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많이 생산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IoT 게이트웨이가 구축되기 전에는 한 라인은 분당 18개의 상품을 완성했다. 하지만 현재는 거의 2배에 가까운, 분당 35개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IoT 게이트웨이는 TeelPlastics 직원들에게 마음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운영자들은 더이상 솔루션을 기억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자신감 있게 작업을 완료할 수 있다. 또한 들어오는 운영자가 이전 운영자가 중단했던 곳에서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교대 근무 사이의 전환이 더 원활해졌다.
마지막으로, TeelPlastics 고객들은 이제 그들의 요구가 그들의 정확한 사양에 부합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상세한 데이터를 볼 수 있다. 이러한 가시성은 표준 요청에 대한 고객의 편안함을 높였으며, 심지어 많은 고객이 더 많은 요청을 하도록 유도했다.
"초기에는 제조 공정에서 인적 오류를 제거하는 데 주력했지만, IoT 게이트웨이는 우리에게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 직원들은 회사의 성공에 큰 자산이다. 그리고 이 새로운 기술은 그들의 위치에 그들이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분당 더 많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불량품으로 인한 낭비를 줄일 수 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제품을 더 높은 품질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이에 주목하고 있다."라고 Gwynne이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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