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UCHEM :::
 


총 게시물 140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ABB 중국 디지털 팩토리 대단위 투자

글쓴이 : Riushop 날짜 : 2019-10-31 (목) 10:57 조회 : 25

미래의 디지털 팩토리 혁신 주도를 위한 ABB의 투자


메인.jpg

 

선도 디지털 기술 회사인 ABB사는 오늘 세계에서 가장 진보되고 유연한 자동화 로봇 공장을 건설하기 위해 중국 상하이에 1억 5천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발표했다. ABB사의 광대한 중국 로봇 캠퍼스 근처에 위치한 새로운 강차오 제조 센터는 ABB Ability TM 솔루션, 최첨단 협업 로봇 및 혁신적인 인공지능 연구 등 회사의 연결된 디지털 기술을 결합할 것이며 2020년 말까지 운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ABB사는 중국의 1위 로봇 제조사로서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의 로봇 시장에 대한 중요한 글로벌 성장 투자이다. 2017년에는 세계 3대 로봇 중 1대가 약 13만 8000대를 구입한 중국으로 배송되었다. 오늘날 ABB사는 상하이에 약 5,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중국의 로봇 산업에는 중국 전역의 20개 지역에 2,000명 이상의 엔지니어, 기술 전문가 및 운영 리더가 있다. ABB는 1992년 이후 중국에 24억 달러 이상을 투자해 총 18,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ABB와 상하이 정부는 오늘 역내 산업, 에너지, 운송 및 인프라 지원과 “상하이에서” 제조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전략적 협력 협정에 서명했다. 이 협정은 잉용 상하이 시장과 울리히 스피이퍼 (ABB사 CEO) 사이에 체결된 것이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Factory

 

맞춤형 솔루션과 향상된 성능을 보이다

 

상하이 공장은 로봇 산업에서 가장 진보되고 유연한 자동화 공장을 만들기 위한 많은 기계, 디지털 및 협업 솔루션을 갖추고 있으며, 현장 R&D 센터는 인공지능의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올해 초 ABB가 발표한 새로운 글로벌 디자인 접근방식을 통해, 공장에서는 현장에서 제작 가능한 로봇의 종류와 유형을 대폭 늘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보다 빠르게 충족할 수 있다.
ABB는 또한 확장된 로봇공학 포트폴리오를 거의 무제한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결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공장 이면의 개념은 고객에게 매일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조언입니다. 즉, 시장이 어떤 방향으로든 성장할 수 있는 유연성과 민첩성을 제공하는 자동화 솔루션에 투자하십시오.”라고 ABB의 로보틱스 부문 사장인 Sami Atiya가 말했다. “ABB는 중국 및 전 세계 고객이 대규모 맞춤화, 보다 빠른 주기 및 새로운 정상적인 공장에서의 지속적인 변화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상하이 공장 전체가 디지털 트윈으로 모델링되어 관리, 엔지니어, 운영자 및 유지보수 전문가가 최고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맞춤화된 대시보드를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는 잠재적인 이상 징후를 조기에 식별할 수 있도록 ABB Ability TM Connected Services를 통해 정보 수집 및 분석이 포함된다. ABB Ability TM은 값비싼 다운타임을 방지할 뿐 아니라 성능, 신뢰성 및 에너지 사용을 개선할 수 있는 고급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최초의 마이크로소프트이자 국제 클라우드인 Azure와 같은 세계 최고의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제조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는 혁신적인 디자인


새 공장은 고정된 조립 라인보다는 연동된 자동화 섬들에 기초한 혁신적이고 유연한 평면도를 갖게 될 것이다. ABB 물류 자동화 솔루션은 생산 과정을 거치면서 로봇을 국지적으로 공급하는 자동 안내 차량 등 공장 전반에 걸쳐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추가 용량 확장 없이 중국 로봇 시장의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확장할 수 있다.
ABB Robotics 비즈니스 관리 이사인 Per Vegard Nerseth는 “향후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방법으로 공장 규모와 설비 투자에서 크게 벗어나 있다. 우리의 새 공장 이면의 개념은 모든 생산량 중 가장 현명하고 유연한 사용을 만드는 것이다. 이는 신속한 변화를 위한 자동화 솔루션과 인력의 뛰어난 기능을 결합하는 데서 비롯된다.”
새로운 상하이 공장은 대량 맞춤 제작을 지원하고 최고 수준의 생산성과 유연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람과 로봇이 가까이서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는 ABB의 SafeMove2 소프트웨어를 광범위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ABB의 YuMi 로봇은 ABB 로봇을 제조하는 데 필요한 많은 소형 부품 조립 작업에서 긴밀한 협업을 할 수 있다.
ABB는 초기 중국 로봇 시장에 진출한 업체였으며, R&D, 제조, 시스템 통합 및 서비스를 포함한 완벽한 로컬 가치 체인을 보유한 중국 최초의 글로벌 로봇 공급업체였다. ABB는 긴밀한 고객 협력을 통해 중국 최초의 자동차 프레스, 용접 및 도색 라인, 휴대폰 최초의 조립 라인, 그리고 화이트 제품 최초의 자동화 프레스 라인 등 다양한 “우선”을 국내 제조에 도입하도록 지원해 왔다. “2018년은 중국의 개혁과 개방 정책의 4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라고 중국 ABB의 회장 겸 AMEA 지역 사장인 천위안 구 박사가 말했다.
새로운 상하이 공장은 현장 내 종합적인 R&D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스웨덴 베스테로스에 있는 ABB와 함께 최근 업그레이드된 공장인 미시간 주 글로벌 로봇 공급 시스템의 핵심 부분이 될 것이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우측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