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에스엠이티 TEL : 031-420-5789 www.joongwon.com


jw.jpg

● 회사소개

저희 중원에스엠이티는 전국 3,000여개 업체의 판매실적과 발전탈황설비, 담수화설비, 중앙 집중세척설비, 각종 관공서 납품실적을 통하여 습득된 고도의 기술력으로 어떠한 까다로운 설비 조건에서도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anner Engineering, Fuji-Techno, Tuthill Pump, Nikuni, Pedrollo, PCM, Flojet, Wepuko, OMG, Asco Pump 등의 세계적인 펌프회사들과 국내 판매권을 체결하였으며, 자체 기술부설연구소를 인증받아 마그네트 펌프용 커플러를 특허출원, 등록하며 마그네트 펌프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업계 선두주자로서 믿음직스럽고 신뢰받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요제품

주요 취급품목은 마그네트 펌프, 다이아프램 펌프, 고압 플런저 펌프, 기어 펌프, 로터리로베 펌프, 원심 펌프, 초정밀 정량 펌프, 터빈 펌프, 모노 펌프, 수봉식 진공 펌프, 호스 펌프, 미세기포 발생장비, 소형 펌프 등이 있습니다.


당사의 마그네트 펌프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터빈 방식으로 견고하고 고양정에서도 대응 가능하며, 미세기포발생장비는 시스템 운전이 단순하고 유지보수가 용이하며 미세기포 크기는 10~20마이크론 입니다.

jw.jpg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