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UCHEM :::
 


총 게시물 169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무급유 플라스틱 볼베어링, 식품산업 등 적용 분야 확대

글쓴이 : Riushop 날짜 : 2017-09-26 (화) 13:25 조회 : 164

한국이구스, 저가형부터 고속, 고온, FDA 준수 규격과 같은 고사양까지
다양한 재질 선택을 제공하는 xiros 폴리머 볼 베어링 출시

 

메인.jpg

이구스가 플라스틱 볼 베어링 xiros(자이로스)의 표준 제품군 확장을 발표했다. xiros는 이구스의 폴리머 소재를 활용한 무급유 무보수 제품으로 식품 산업을 포함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폭넓게 적용된다.

 

안상현 기자

 

DIN규격 사이즈를 추가로 제품 라인업 확대

 

6가지 레이스 재질 선택을 제공하는 xiros의 이번 제품군 확장은 가장 일반적인 치수를 재고에서 바로 공급하도록 하며, 유저는 서로 다른 재질의 레이스와 볼, 케이지를 결합해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볼 베어링을 구성할 수 있다.


플라스틱 볼 베어링이 금속 제품보다 나은 점은 가볍고, 경제적인 것 외에도 깨끗하고 긴 사용 수명을 갖는다는 것이다. 모션 플라스틱 전문 기업 이구스의 폴리머 볼 베어링, ‘자이로스’는 특히 무급유 타입으로 먼지나 분진이 발생하는 환경에서도 위생적 사용이 가능하다.


이구스는 최근 자이로스에 DIN규격 사이즈를 추가하면서 제품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FDA 준수, 전기 절연, 정전기 방지, 내화학성, 고온 내성에 따른 레이스 6종과 케이지 4종, 볼 3종을 결합해 원하는 재질 조합의 베어링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조합 구성과 수명 계산, 온라인으로

 

이구스의 온라인 툴은 제품의 선택과 구성, 주문을 홈페이지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서비스다. 3개 단계,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xiros 볼 베어링을 구성하도록 도와준다. 먼저 재질 특성을 고려해 알맞은 볼 베어링을 선정한다. 그리고 온도, 속도와 같은 적용 환경 변수를 입력하면 사용 수명이 계산되고, 온라인 주문으로 넘어간다.


볼 재질의 경우 글라스나 폴리머 볼의 비금속 재질을 선택하면 비자성 구성이 가능하며 볼을 고정시키는 케이지는 PA(폴리아미드), PP(p프로필렌), PEEK(폴리에텔에텔케톤), xirodur B180(이구스 특수 플라스틱)으로 제공된다.


어플리케이션의 적용 요건을 고려한 레이스 재질 선택은 저가형 제품(xirodur B180), 내마모성(xirodur S180), 고속 회전(xirodur D180), 내화학성(xirodur C160), 정전기 방지(xirodur F180), 내열성 및 FDA 규격 준수(xirodur A500), 총 6가지로 제공된다. 이러한 모든 재질 옵션은 내경 3~ 30밀리미터까지 확장된 규격 범위에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롤러 베어링의 경우 최대 내경 60밀리미터까지도 선택이 가능하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