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캠 ::: > 신제품&리뷰 > 슈나이더 일렉트릭, PLC 시스템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IUCHEM :::
 


총 게시물 198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슈나이더 일렉트릭, PLC 시스템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글쓴이 : Riushop 날짜 : 2017-12-26 (화) 14:07 조회 : 501

강력한 산업용 사물인터넷, 사이버 보안 기능으로 신뢰성과 안전성 향상

슈나이더.jpg

글로벌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수행하고 있는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chneider-eletric.co.kr,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간단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제조업 시스템의 활성화를 돕는다.
이 서비스는 1시간 이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가동 중단 시간과 운영 중단을 대폭 감소 시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Modicon M580 ePAC로 간편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다. 이더넷 기능을 내장하였으며 동급 최강의 처리 성능 및 메모리를 갖추고 있다.
Unity M580 애플리케이션 컨버터(Unity M580 application converter)와 마이그레이션 엑스퍼트 컨피규레이션 유틸리티 툴(migration expert configuration utility tool)을 결합하여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운영상 격차를 식별하고 각 고객의 고유한 시스템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권장 사항을 지원할 수 있다.
나탈리 마코트는 “특히 제조업계에서 오늘날의 비즈니스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서는 운영 측면에서 민첩성과 연결성이 향상될 수 있도록 기술을 구축해야 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고객 중 여전히 신뢰도가 낮으며 총소유비용은 높고, 운영에 있어서 새롭거나 부상하는 위협에 취약한 노후되고 비효율적인 PLC에 의존하고 있는 상태다. Modicon M580 ePAC으로의 업그레이드는 비즈니스 중단 없이 실시간으로 운영 수익성을 신속하게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래 대비형 IIoT 지원 플랫폼이다”고 설명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PLC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며, 현재 구축 가능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PLC 수명 주기 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지속적인 유지보수 및 지원을 위해 Customer FIRST 및 Advantage Service Plan으로 보강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산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LC 마이그레이션 및 업그레이드 웹 페이지에서 참조할 수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