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2회 잡지의날 기념식’ 업무 부문 혁신 공로 인정받아

11-3.jpg

<아이유뉴스㈜/월간화학장치기술 박용택 대표(좌)가 이날 업무부분 잡지언론상을 수상한 

김백식 부사장(우)을 격려하고 축하를 전했다.>


월간화학장치기술/월간중장비 발행사 아이유뉴스㈜(대표 박용택) 김백식 부사장이 업무 부문 혁신 공로로 ‘잡지언론상’을 수상했다. 

  

김백식 부사장은 지난 11월 1일 (사)한국잡지협회(회장 정광영) 주관으로 열린 ‘제52회 잡지의날 기념식’ 행사에서 업무 총괄 부문에서의 혁신을 통한 관련 미디어 사업부문에서의 비전 창출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본상을 수상하게 됐다.   

‘잡지의날 기념식’은 대한민국 잡지업계 최고 권위의 행사로 올해로 52돌을 맞았고, 금년 행사에서는 ▲문화훈장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등의 정부포상과 함께 경영 혁신을 비롯해 기자, 광고영업, 사진, 편집, 업무총괄 부문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업무부문 언론상을 수상한 김백식 부사장은 아이유뉴스㈜에 입사 후 약 20년간 광고 및 전시회 비즈니스, 매체 편집 등의 회사 주요업무를 두루 섭렵하며 회사 발전에 헌신했고, 화학장치산업 및 건설기계산업 등 광고주를 비롯한 관련업계 활성화를 위해서도 발 벗고 나섰다.



특히 김 부사장은 전시사업 부분의 기획과 운영, 비즈니스 전반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발휘하며, 본지 주최의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이 글로벌 수준의 대한민국 산업 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는데 있어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김백식 부사장은 “대한민국의 수많은 잡지 미디어가 한자리에 모인 이날 행사에서 이번 잡지언론상을 수상한 것은 개인적인 영예라 생각하지 않고, 아이유뉴스 박용택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들과 독자, 광고주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따른 것으로 감사히 생각한다”면서 “그 동안의 성과와 노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월간화학장치기술 및 월간 중장비는 양질의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고, 관련업계 광고주들에게는 일할 수 있는 풍토를 조성하는데 헌신적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유뉴스㈜ 박용택 대표는 현 (사)한국잡지협회 집행부 이사 겸 발행인 산악회장 등 협회 내 주요직책을 역임하면서, 잡지업계의 권익신장은 물론 회원사간 유대강화 및 산악회를 통해 회원들의 건강증진에도 이바지하는 등 대한민국 잡지발전을 위한 회무와 회원 우호증진에 있어서도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역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